본문 바로가기
AIDUS NEWS

아이시스글로벌, 글로벌 자산운용사 터너리와 QTS 공급계약 체결

by AIDUSPAY 아이더스페이 2020. 10. 1.


 

출처: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09&aid=0004583081
출처: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09&aid=0004583081

 

아이시스글로벌, 글로벌 자산운용사 터너리와 QTS 공급계약
터너리, 유례없는 QTS 고수익율에 관심…아이시스 다양한 상품 출시 예정
아이시스글로벌이 싱가포르의 글로벌 자산운용사인 ‘터너리’에 아이더스 QTS(이하 AIDUS QTS)와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시스글로벌과 터너리는 이번 계약으로 본격적인 자산 운용 준비 절차에 돌입한다
아이시스글로벌의 설립자인 테드민은 “터너리와의 QTS 공급 계약을 통해 AIDUS QTS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투명하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를 기반으로 아이더스(AIDUS)의 다양한 프로젝트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계약은 AIDUS QTS의 세계 자산 운용 시장 진출이라는 의미를 갖는다. 또한 터너리의 영향력을 고려할 때 AIDUS QTS의 글로벌에서의 영향력이 커질 것이라는 분석이다.
아이시스글로벌측은 이번 계약을 통해 AIDUS QTS 성능에 대한 제도권시장의 검증을 통해 공신력을 갖게 됐다고 평했다.
현재까지 AIDUS QTS에 대한 검증은 미국 PKF CONNOR DAVIES의 확인을 통해 이뤄졌다. 하지만 터너리와 AIDUS QTS와의 계약을 통한 자산 운용 실적은 제도권의 펀드 공시를 통해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높아질 것이라는 설명이다.
터너리와의 계약이 현재 아이시스글로벌에서 운용하고 있는 아이더스페이의 운용에도 큰 역할을 할 것이라는 기대감도 높다.
아이더스페이는 지난 2월 24일 오픈돼 암호자산인 아이더스 토큰을 스테이킹시 연 12%이자를 1년간 매일 나누어 지급하는 서비스 플랫폼이다.
아이시스글로벌측은 “AIDUS QTS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 아이더스페이의 활성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가장 중요한 점은 AIDUS QTS 신뢰도가 높아지면서 아이더스 토큰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질 것이라는 점이다.
이는 아이시스글로벌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서비스 플랫폼의 추진에 탄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시스글로벌은 현재 블록체인 시장을 뛰어넘어 실물 경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플랫폼 로열팀멤버쉽(가칭)을 준비하고 있다.
아이더스 토큰으로 여행 상품 및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아이더스 토큰으로 구매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되는 플랫폼과 전세계 ATM에서 아이더스 토큰을 현금으로 인출하는 서비스다.
업계 전문가는 아이시스글로벌과 터너리와의 AIDUS QTS 공급 계약은 QTS의 성능을 전세계에 입증시키는 효과적인 수단과 더불어 아이시스 글로벌이 전세계 자산운용 시장에 큰 한 발을 내딛는 계기일 뿐만 이 아닌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자산이 실물 경제에 도입이 되는 하나의 사건이 될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아이더스 토큰의 수요를 증대시켜 자연스럽게 안정적인 펀더멘털을 유지, 블록체인 시장에서 머물렀던 암호자산의 수요를 실물 경제로 확대 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는 견해도 제시하고 있다.
테드 민 파운더는 “아이더스 토큰은 할인과 이득, 편리함등 다양한 해답을 제공할 준비가 돼 있다”며 “터너리와의 QTS 공급 계약은 아이더스 토큰의 펀더멘털을 위한 첫 시작”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아이시스글로벌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된 결과에 의하면 매주 AIDUS QTS의 운용현황을 매주 또는 매월 1회 미국 PKF CONNOR DAVIES로부터 확인 받아서 공개하고 있다.
시즌1의 경우 연환산 약 85%의 수익률, 시즌2의 경우 전세계가 코로나19로 모든 경제 분야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연환산 약 52%의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