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DUS NEWS

아이더스 프로젝트, 美 투자자 관심 집중...2월5일 뉴욕서 투자 설명회

by AIDUSPAY 아이더스페이 2020. 11. 9.

| 아이더스 프로젝트, 美 투자자 관심 집중...2월5일 뉴욕서 투자 설명회

 

 

아이시스 글로벌(대표 데이빗 첸, 싱가폴 본사)이 지난 2월 5일 뉴욕 로커펠러 플라자(Rockefeller Plaza)에서 ‘아이더스 프로젝트’ 관련 투자 설명회를 뉴욕에서 개최했다. ‘아이더스 프로젝트’는 QTS(Quant Trading System) 시스템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수익률을 지속적으로 기록하고 있다. 참가등록 비용이 1만달러에 달한 이날 투자설명회에는 전세계 투자분야 100여명이 참석했다. 아이시스 글로벌은 지난달 5일 뉴욕에서 아이시스 프로젝트와 관련,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투자 설명회를 개최했다.

 

 

아이시스 글로벌측은 이날 ‘아이더스 프로젝트’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들을 공개했다. 데이빗 첸(David Chen) 아이시스 글로벌 대표와 ‘아이더스 프로젝트’ 어드바이저 테드 킴(Ted Kim)은 아이더스 QTS의 수익율 검증, 실 계좌 실증시연 및 향후 투자가치를 중심으로 2시간여 설명을 진행했다. 이후 투자자들로부터 ‘아이더스 프로젝트’에 대한 질의 응답시간을 갖는 등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데이빗 첸은 QTS 수익률에 대한 검증과 관련 3월초 글로벌 회계법인인 PKF O’Connor Davies으로부터 QTS 수익율 인증을 완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욕에서 아이시스 프로젝트와 관련,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투자 설명회를 개최했다.

 

 

 데이빗 첸은 “QTS 수익율에 대한 미국내 회계법인 및 법률회사로부터 인증에 대해 작업을 진행,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고 3월초 미국 동부에 위치한 글로벌 회계법인인 PKF O’Connor Davies으로부터 QTS수익 율 인증을 완료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를 통해 아이시스 글로벌은 미국시장에서의 비지니스에 더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아이시스 글로벌측은 이날 설명회에서만 20~30여명의 투자자들로부터 추가 상담 요청을 받는 등 설명회 성과가 성공적이라고 언급했다.

‘아이더스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는 아이더스 팀 관계자는 “설명회 이후 대형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1차 계약서 초안을 주고받고 있는 상태로 구체적으로 투자에 대한 협의가 진행되고 있다”며 “또한 3월 초부터 14개 정도의 추가 상담이 예정돼 있어 3월중 가시적인 성과가 나올 것이라 전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시스 글로벌은 ‘아이더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재 ADFP(AIDUS Decentralized Fund Platform)를 개발중이며 이외에도 사업 다각화를 위해 금융시장에 혁신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상품 개발에 나서고 있다. 또한 한국내에서는 매주 QTS수익율을 법률법인 및 회계법인으로부터 공증을 받아 이를 홈페이지에 공개, 투명성을 확보하고 있다. <출처: 매경게임진 2019.03.05 기사>

 

 

 

 

아이더스페이 가입 바로가기

가입관련 카카오톡 문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