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DUSPAY (아이더스페이)

아이더스 페이에 가입해야하는 이유와 AIDUS 코인의 가치상승 요인

by AIDUSPAY 아이더스페이 2020. 10. 19.

아이더스 페이에 가입해야하는 이유와 AIDUS 코인의 가치상승 요인을 말씀드리기 전에, 우선 아이더스(AIDUS)의  핵심가치 (CORE VALUE) 세가지를 알아야 합니다.

 


.안정적인 고수익.

 

.투명한 신뢰성.

 

.튼튼한 펀더멘탈.

 

AIDUS 회사



그리고 영상하나 보고 갑시다.



2018년 11월 9일에 홍콩에서 있었던 '아이더스 프로젝트 밋업' 에서 어드바이저인 도기권 회장의 인삿말 파트입니다. 

 

"사실이기에는 너무 좋다"

 



| 아이더스페이를 해야하는 이유가 있는가?

 

아이더스페이(AIDUSPAY)는 전세계 누구나 아이더스토큰(AIDUS TOKEN) 만으로 연 12%의 수익을 낼 수 있는 P2P투자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투자는 확정된 이자율을 보장 받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 리스크에 대한 대책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아이더스페이는 투자상품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저축상품 같이 이자율은 물론 원금 수량 또한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만기시에만 수익금을 회수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데일리 수익을 눈으로 확인하면서 가입 후 3개월 이후엔 언제든 수익금 회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만기 이전에 해지해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과연 어떻게 아이더스페이는 연 12%라는 확정 이자율로 수익금을 지급할 수 있는가?

 

해답은 AIDUS가 30년간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15년간 개발하여 완성한 QTS 라는 자동 매매 거래 시스템에 있습니다. 이 인공지능 알고리즘 트레이딩 시스템은 FX 마진거래 시장에서 운용의 한 축이 되어 10개 계정, 27개월 운용기간 동안 평균 190.5%의 누적 수익률,  연환산 수익률 85.05%을 보여주어 세계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미국 주간지 바론즈에서 선정한 2017년 기준 10대펀드의 평균 수익률이 26.48% 라고 합니다. 비교가 되시나요?

※ 참고로 FX마진거래 시장은 8천조원으로 코스닥 시장의 870배의 규모입니다. 

2020/09/28 - [QTS (큐티에스)] - QTS(큐티에스)란 무엇인가?

하지만 QTS가 주목받는 이유는 이같은 세계 최고 수준의 수익률만이 아닙니다. 진정한 QTS 강점은 바로 지속적인 수익을 내는 안정성에 있습니다.

지난 2016년 브렉시트 선언일, 미 대선 결과 발표일, 그리고 올해 1월 초에 발생했던 애플의 실적부진에 따른 플래시 크래시 발생 당시 환율이 짧은 시간에 큰 등락폭을 기록하는 상황에서 QTS는 수익을 내었습니다.

전세계 헤지펀드가 약 -10% 가까이 수익이 악화 되었던 2020년 1/4분기 코로나19 사태 당시에도 QTS는 5.31% 라는 안정적인 수익을 발생시켰습니다.

이렇듯 QTS는 글로벌 위기속에서도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을 내는 알고리즘이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더 놀라운 것은 최근 5년치의 트랙 레코드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과 위에 언급한 모든 데이터(수익)가 미국 PKF O`CONNOR DAVIES( 미국 29위, 1891년도 설립)으로부터 매월 공증되어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소름끼치지 않습니까?

위의 아이더스페이의 상품가치는 아이더스의 첫번째 핵심가치인 '안정적인 고수익'과 통하고, 공증 기관을 통한 수익률 인증은 신뢰성과 투명성과 직결됩니다.




PKF O`CONNOR DAVIES 의 공증




| 아이더스토큰(아이더스코인) 의 가격 상승 요인은 무엇인가?

 

아이더스페이 설명에서 원금 수량을 보전하고 연12%로 확정 이자율을 제시했습니다.

그럼 아이더스토큰을 돌려받을때 토큰의 가격이 높아져 있으면 원금에서도 2차 수익을 낼 수있겠으나 반대로 낮아져있으면 손실이 발생하지 않을까요? 맞습니다. 그러나 아이더스토큰은 안정적인 가격상승을 가져올 것입니다.

아이더스페이의 이자율은 매우 매력적이기에 투자자들은 페이를 가입할 것입니다. 투자를 위해서는 반드시 아이더스토큰을 구매해야합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수요가 늘어날 것입니다.

투자자는 구매한 토큰을 우선 AIDUS 회사로 보냅니다. 회사는 일단 그 2배 수량을 에스크로 해둡니다. 만에하나 QTS 에 문제가 생겨 이자지급을 제대로 해줄 수 없는 경우를 대비한 안전장치인 것이죠.

투자자의  토큰은 유동성 공급회사(LP)에 맡겨지고, USD로 환전하여 자산운용사를 통해 QTS로 운영되는 펀드상품에 투자 됩니다. 이때 확실한 자금융통을 위해 LP에 500% 수량을 맡긴다고 합니다. 결국 페이가입자가 예치한 수량의 7배에 해당하는 물량이 거래소가 아닌 곳에서 동결이 됩니다.

만기시에는 LP사가 동일 환율로 토큰을 재환전하여 주므로 토큰의 가격변동 리스크에 노출되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회사가 물량을 다 던지고 먹튀하지 않는 이상 이러한 선순환 속에서 토큰 가격이 반토막날 이유가 있을까요? 아이더스는 펀딩을 하기위해 코인을 발행한 회사가 아닙니다.

세계적인 헤지펀드의 평균 수익률을 상회하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고 그러한 자산운용 역량을 갖고 있는 회사가 코인으로 장난을 칠 이유는 없을 겁니다. 소 팔아 닭사는 격이니까요.

코인의 유통량은 줄고, 수요자는 많아지는 위와 같은 흐름이 유지된다면 안정적인 가격 상승은 당연한 결과입니다. 

 

ADFP 의 운영구조 

​ ​



| 아이더스토큰(아이더스코인)는 어떻게 활용되어질 것인가?

 

만약 아이더스토큰의 안정적인 가격 상승이 이루어지면 자연스럽게 아이더스토큰은 튼튼한 펀더멘탈을 갖게 됩니다.

그럼 회사의 사업 비전대로 AIDUSPAY 뿐 아니라 ADFP(AIDUS Global D-Fund Platform) 라고 하는 펀드 마켓과 RMPP(Royalty Membership Portal Platform) 라는 실물경제 안에서 아이더스토큰을 현금처럼 쓸 수있는 날이 올 것입니다.

이미 메비온(Mebion)이라고 하는 건강검진 플랫폼이 운영되고 있지만 나아가 글로벌 카드 가맹점과 연동하여 아이더스페이에서 지급되는 이자가 이더리움이나 USDT 가 아닌 아이더스 전용카드로 충전되어 매일 점심값을 그 카드로 결제한다거나 해외에서 환전 및 송금할 필요없이 현지에서 바로 현금처럼 사용한다거나 오프라인 ATM을 통해 현금을 인출하는 서비스도 가능해질 것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아이더스토큰은 보다 강력한 모멘텀을 보여주며 가치상승에 더욱 탄력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상입니다.

 

아이더스페이 가입하기

1:1 카카오톡 상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