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DUS TOKEN (아이더스 토큰)

수익률 극대화를 지향하는 AIDUS TOKEN(아이더스 토큰)

by AIDUSPAY 아이더스페이 2020. 10. 1.

자세히 보면 AIDUS TOKEN (이하 아이더스코인) 이 활용되는 과정에서 재미있는 현상이 발생한다.

첫째, 아이더스 코인으로 펀드에 가입하면 펀드운용에 따른 실물화폐의 수익률이 변동된다.

둘째, 아이더스 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면 코인의 가치상승과 하락에 따라 코인의 수익률이 변동된다.


펀드에 가입된 상태에서는 아이더스코인의 시세 상승/하락에는 영향을 받지 않고 실물경제 속에서 운용되어지는 펀드의 수익률에 영향을 받으며, 펀드에 가입하지 않고 토큰을 보유하기만 한다면 토큰 가치의 상승과 하락에 따라 영향을 받으며, 실물경제와는 무관하게 된다.

 



만일 코인의 가격하락이 예상된다면?
펀드에 가입하여 실물화폐인 펀드의 수익률을 반영함으로써 코인의 가격하락을 헷지(Hedge)할 수 있을 것이다.

만일 코인의 가격상승이 예상된다면?
코인을 보유하고 있는 것 만으로도 수익이 나겠지만 펀드상품에 가입했을 경우, 펀드수익률과 비교하여 펀드상품의 수익률이 더 좋으면 펀드를 유지하고 코인 수익률이 더 좋으면 펀드를 환매하여 코인시세를 수익에 반영할 수 있다. 물론 펀드 중도환매시 일정 수수료를 자산운용사에 지급해야 하므로 이를 포함하여 수익률을 비교하여 결정하면 된다.


특히 요즘과 같이 국가 별 각종 규제와 가이드라인이 제시되는 상황에서 코인의 시세는 등락폭이 매우 심하지만, 아이더스코인은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정부의 ICO정책에 따라 코인 가격의 하락이 예상되는 경우 수익률 좋은 펀드에 가입을 하면 가격하락의 영향을 줄일 수 있어 ICO정책의 영향을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백서]의  ‘Ⅲ. AIDUS Business’ 장의 ‘2.1. 단일 기축통화의 도입’ 단락에서 아이더스코인의 가치상승 성과와 펀드의 수익률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혁신적인 모델을 언급한 것처럼 아이더스코인의 사용자들은 지속적으로 아이더스코인의 혁신적인 가치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이와 같이 아이더스코인은 코인시세와 펀드수익률을 투자자가 선택하면 되는 구조의 혁신적인 코인개념이다. 이렇게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코인이 현재 존재하는가?

'현금처럼 사용하면서, 펀드수익 또는 코인수익을 선택하거나 동시에 기대하는 화폐’ 이것이 바로 AIDUS가 추구하는 수익률 극대화 전략을 담은 암호화폐인 것이다.

댓글0